2014 전남청소년뮤직&댄스 경연대회 개최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정용택 시민기자 ] - 예선: 서부권(8월3일(일) 목포시 로데오광장), 동부권(8월9일(토) 순천시청소년수련관) - 결선: 8월30일(토) 목포시로데오광장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에서는 전라남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과 관련하여 꿈과 열정을 지닌 청소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한눈에 볼 수 있는【2014 전남 청소년 뮤직&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경연대회 서부권 예선은 8월 3일(일) 목포시 로데오광장에서, 동부권 예선은 8월 9일(토) 순천시청소년수련관, 결선은 8월 30일(토) 목포시 로데오광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7월 27일(일)까지이며, 도대표청소년어울림마당 홈페이지(http://zone.jnyouth.or.kr)나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061-280-9049)로 문의하면 된다.
2010년부터 개최되어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뮤직&댄스 경연대회는 해마다 100여팀의 청소년들이 참가하였으며, 뮤직(가요) 부문과 댄스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어, 우수청소년에게 도지사상, 도교육감상, 재단원장상 등을 수여할 계획이다.
전라남도와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에서는 끼와 재능을 살려 자기계발 및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 동아리와 함께 청소년들의 건전하고 유익한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전라남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오는 11월까지 주말에 11회 이상 운영할 예정이다. 박두규 원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을 위한 공간인 만큼 청소년들이면 누구나 어울림마당에서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건전한 청소년문화 육성과 전남지역 청소년들이 풍요로운 문화적 혜택을 누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