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의 나무 -happy tree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현주 기자회원 ] 강원의 美 영상제는 강원도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소재들을 선정해서 그것들을 다큐멘터리나 단편영화 등의 방식으로 제작을 하고, 상영회를 통해 강원도의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매년 개최되는 행사이다.
제6회 강원의 美 영상제(강원도 영상위원회 위원장/미디어뜰 회장 서명택)가 올해는 2014. 06. 28(토) 19:00에 '강원도의 나무-happy tree'라는 주제로 강원도 원주시 행구동 cafe 예쁜집 야외에서 개최된다.
제6회 강원의 美 영상제에서는 '원주 낭구이야기'(연출 김은정, 8min)와 '금강소나무 숲길을 아시나요?'(연출 소해준 외 7명, 10min)가 상영된다.
서명택 미디어뜰 회장은 "강원의 美 영상제를 미디어뜰이라는 영상동아리가 앞장서서 주관하고, 현재는 원주에서 활동하는 PD들로 대부분 구성되어있지만, 앞으로 강릉, 속초, 태백등 우수한 영상감독들을 영입해 제7회 강원의 美 영상제는 강원도 전체의 축제가 되도록 하고 싶다"라고 하였다.
(사)한국미술협회 원주지부 주최로, 강원아트페어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미디어뜰, the Zoom Production, G1강원민방, 강원일보, 강원도민일보가 후원하는 강원의 美 영상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참가하시는 분에게는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