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엠그룹 김준태 대표 특강, 네트워크 형성 시간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중·소상공인들의 홍보 마케팅을 적극 지원코자 설립된 (사)중·소상공인SNS마케팅지원협회 는 지난 4월 30일(수, 오후 2시~5시) 서울특별시 시민청 지하 2층 워크샵룸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 했다.
이비엠그룹 대표이자 (사)중.소상공인SNS마케팅 지원협회 이사직에 취임 한 김준태 이사 는 협회는 전국 500만 이상의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들의 어려운 경제여건 을 감안해 이들의 매출 및 이윤창출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홍보마케팅을 돕고자 만들어진 ‘소셜미디어 전문가’들의 모임이다.
“많은 중소 상공인 들의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진행 하고 있는 저로서는 소상공인들에게 SNS는 반드시 선행되어야할 홍보마케팅이라 생각한다. 그런 의미에서 협회 창립은 중,소상공인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향후 협회는 더 많은 중,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선한 사업으로 발전되기를 희망한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협회는 향후 서울시 중·소상공인들의 매출 향상을 위한 SNS 홍보마케팅 관련 컨설팅 및 무료교육, 서울시 중·소상공인들에 대한 스마트기기 활용법 교육, 서울시 중·소상공인들의 브랜드 정립을 위한 사업지원을 하고자한다.
이비엠그룹 김준태 대표 는 21살에 노점을 첫 사업으로 시작해 단돈 50만원으로 쇼핑몰을 창업해서 20대 억대 매출 CEO로 사업을 키우고 8년간의 지식인,블로그 마케팅,카페마케팅,키워드광고,언론홍보,sns마케팅 성공 노하우로 온라인 광고대행사 바이럴마케팅이비엠(www.ebizmaster.co.kr)을 설립하여 실전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인터넷마케팅의 해법을 제시해서 수많은 광고주를 성공 시킨 화재의 인물이다.
현재 CF제작,뮤직비디오,바이럴영상,연예인&모델 프로필 촬영을 전문으로 하는 영상,사진전문 스튜디오 이건스튜디오(www.leegun.co.kr)를 계열사로 두고 홈페이지제작,CI,BI 전문 디자인회사인 이비엠스토리(www.ebmstory.co.kr)를 운영하는 등 명실상부한 종합광고대행사로 역량을 강화 하고 있다.
한편 (사)한국시민기자협회 서울지부 부회장 및 한국소셜미디어대학 부학장/교수직 을 역임하고 있는 김준태 대표는 14년간의 마케팅실무를 통하여 얻은 지식과 노하우를 한국직업방송TV SNS마케터특강 출연 및 전국 대학강연 및 온라인마케팅 특강 등을 서울,대구,대전,청주,강원도,제주도 등 많은 강연 활동을 통해 꾸준한 사회공헌 을 하고 있으며 '성공창업!소셜미디어마케팅으로 대박나기'(공저), '마음을여는소셜미디어'(공저), 'SNS 홍보마케팅 불변의 법칙'(공저) 등을 저술하며 실무로 쌓은 경험을 아낌없이 공유하고 많은 이들과 소통하는 스타강사로도 유명하다.
성공한 젊은 기업가,스타강사,대학부학장,작은거인,마케팅고수 등 많은 수식어가 붙어있는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