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브랜딩연구소 유효상 대표의 매출을 올리는 짧은 감성글쓰기 특강 실시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SNS 마케팅의 형태와 깊이가 점차 다양해지고 심화되고 있다. 한국소셜미디어대학(학장 최재용)은 4월 28일(월)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신림동 교육장에서 셀프브랜딩연구소 유효상 대표의 '매출을 올리는 200자 글쓰기'라는 제목으로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이번 월요일 무료특강은 그 동안 매뉴얼과 상위노출 로직 등에 국한 되었던 타 블로그 강의들과는 다르게 감성적이면서 가장 실속 있는 방법의 글쓰기 방법을 강의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200자라는 짧은 분량으로 효율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궁극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노하우가 담긴 글쓰기강의는 블로그마케팅, 카카오스토리마케팅 등을 하는 실무 마케터와 CEO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주목할만한 점이다.

이번 한국소셜미디어대학의 무료특강을 통해 그 동안 너도나도 채널선점과 의미 없는 순위싸움을 부추기던 강의에 국한되어 있던 시장 내 교육 환경에 진정성을 더하고 점진적으로 그 저변을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셀프브랜딩연구소 유효상 대표는 국내 및 국제 디자인 콘테스트 수상경력과 SNS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매출을 올리는 SNS 디자인 강의, 취업준비생을 위한 셀프브랜딩, 매출을 올리는 짧은 감성글쓰기 등의 강의를 진행 중이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소개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