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배드민턴 한마당찬치
광주광역시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배드민턴 한마당찬치
  • 신문식 기자회원
  • 승인 2014.04.1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을 찾고싶은가요, 웃음을 찾고 싶은가요, 친구를 찾고싶으다면 건배클럽으로 오세요.
▲ 한마당축제날 회장님과 내외귀빈들의 축사를 경청하고 있는 건배클럽회원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배드민턴클럽(건배클럽 회장: 송건원)에서는 10일 오전10시 배드민턴 회원들의 건강증진과 화합단결, 그리고 기술향상을 위해서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체육관에서 회원들과 내외귀빈들을 모시고 배드민턴 한마당 잔치 축제행사를 거행하였다.

▲ 배드민턴 전국연합회 이수호사무처장님의 축사광경
송 회장은 인사말에서“건배클럽이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속에 나날이 발전해가는 모습과 성장을 보면서 감사의 마음과 함께 화목한 가족적 분위기에서 배드민턴 한마당잔치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가 회장을 맡은 후 국민생활체육 광주광역시연합회에 정식클럽으로 등록한 것과 박영수 전회장님의 칭찬스타 탄생은 우리 건배클럽의 영광이었다.”고 말하고 “모두가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즐겁게 재미있게 웃으면서 체력단련으로 신체도 건강, 정신도 건강한 노년을 보냅시다.”고 말했다.

▲ 간식을 즐기고 있는 건배클럽회원들.
그리고 송 회장은“우리 배드민턴 한마당 축제를 빛내주시기 위해서 전국배드민턴 연합회 이수환 사무처장님, 광주광역시배드민턴협회 홍성길 회장님, 광주남구 배드민턴 연합회 양승호회장님께서 오셔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데 되하여 고맙다.”고 말했다. “끝으로 오늘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한마당잔치에서 개인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서 좋은 성과를 내서 푸짐한 상품과 경품이 준비되었으니 좋은 꿈을 꾸신 분들은 많이 받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배드민턴 이수환사무처장은 인사말에서 “전국배드민턴 회장님께서 각 배드민턴 체육관을 점검하셔서 앞으로 협회차원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고 말하자 박수소리와 함성이 울려 퍼졌다.
국민생활체육 광주시배드민턴 연합회장과 국민생활체육 남구배드민턴연합회장님들도 축사의 말씀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