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성 한국소셜미디어대학 교수의 ‘팔로워 늘리기와 수익창출을 위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특강
오세성 한국소셜미디어대학 교수의 ‘팔로워 늘리기와 수익창출을 위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특강
  • 김진선
  • 승인 2016.07.1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토), 팔로워 늘리는 자동프로그램 제공 및 수익창출을 위하 광고활용 노하우 공개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진선기자]

최근 가장 급부상 하고 있는 아이콘 중 하나가 인스타그램이다. 인스타그램은 2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페이스북이 인수한 이후 더 큰 힘을 얻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시장은 온 세상이 모바일 디바이스로 이동하고 있고 온라인에서도 경험의 혁명이 일어나고 있는 속에서 급격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런 현실 속에서 태생부터 모바일인 인스타그램의 이용자 수는 2016년 현재 약 2억 명을 돌파하고 있다.

한국소셜미디어대학 교수이며 Korea MS Campus 평생교육원 대표인 오세성 강사는 오는 23일(토) 오후 1시~6시 서울대입구역 근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서울교육장에서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늘리기와 수익창출을 위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특강’을 마련했다.

마케터들조차 모바일로 대규모 이동이 발생하고 있고 많은 이들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에서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면서 소셜미디어의 과부하라는 부작용도 일고 있다. 그러나 모바일에 가장 적합한 소셜미디어 플랫폼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한 장으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SNS로 복잡하거나 힘겨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서도 회사의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어 최근 들어 많은 이들이 비즈니스 마케팅에 인스타그램 활용을 서두르고 있다.

인스타그램이 이처럼 대세몰이를 하자 최근에는 팔로워를 늘려준다는 조건으로 비용을 요구하는 곳도 속출하고 있다. 그러나 그렇게 해서 늘어난 팔로워가 외국인들로 수두룩하다면 마케팅효과는 볼 수 없을 것이다. 강의를 들을 때는 잘할 것 같아도 막상 해보려면 안 되는 이유가 무엇일까? 좋아요와 팔로우를 클릭하면 팔로워가 늘어나지만 언제까지 클릭만 하고 있을 것인가?

그래서 특강을 마련한 오세성 교수는 “팔로워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콘텐츠를 고민해야 하고 인스타그램 광고하는 방법을 아셔야 합니다”며 “이번 강의를 들으시는 분들에게 하루에 최소 30~100명 이상의 팔로워가 자동으로 늘어날 수 있는 평생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입니다”며 강의 취지를 전했다.

강의 내용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는 이유, 팔로워 늘리는 자동프로그램 실습, 인기게시물 콘텐츠 올리는 방법, 수익창출을 위한 인스타그램 광고 노하우, 해시태그·사진·동영상·좋아요 플랫폼 이해 등이다. 사전 입금자에게는 자동으로 팔로워 늘리는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오세성 교수의 이번 강의는 인스타그램을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힘을 기르고 나아가서 많은 사람들에게도 인스타그램을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줄 수 있는 강사와 인스타그램의 최고의 전문가 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강의 : 팔로워 늘리기와 수익창출을 위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특강

■ 일시 : 7월 23일(토) 오후 1시~6시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서울교육장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 서울 관악구 봉천로 472 코업빌딩 지하1층)

 

■ 내용 :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는 이유, 팔로워 늘리는 자동프로그램 실습, 인기게시물 콘텐츠 올리는 방법, 수익창출을 위한 인스타그램 광고 노하우, 해시태그·사진·동영상·좋아요 플랫폼 이해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