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앱 팝콘콜, ‘영화 할인’ 서비스 추가해
리워드 앱 팝콘콜, ‘영화 할인’ 서비스 추가해
  • 이성래 기자회원
  • 승인 2014.03.17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금으로 영화 할인 받으세요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리워드 광고플랫폼 팝콘콜이 적립금으로 영화티켓을 최대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영화 카테고리’ 서비스를 추가했다. 

팝콘콜은 전화를 하거나 받을 때 노출되는 광고를 보면 적립금이 쌓이는 방식의 신 개념 리워드 앱이다.

리워드 앱 팝콘콜의 주요 특징은 사용자의 거주지나 성향에 따라 맛집 정보와 쇼핑정보 등 맞춤형 광고 콘텐츠가 제공된다는 것이다. 누적된 포인트는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 가능한데, 편의점이나 커피숍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2만원 이상 적립되면 현금 인출도 된다.

17일 팝콘콜 측에 따르면, 이달 초 추가한 영화 카테고리 서비스는 매주 개봉 영화의 예고편을 확인하면 리워드가 쌓이는 방식이며, 앱 내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영화 예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다. 또한 영화 홍보사들이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티켓을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팝콘콜을 서비스하고 있는 ㈜콘의 김민수 대표는 “팝콘콜 가입자라면 쇼핑부터 문화생활, 나아가 재테크까지 팝콘콜 하나로 간편하면서도 실속있게 사용할 수 있다”며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최대한 차단하는 한편 앱 내에서도 사용자들의 성향에 맞춰 다양한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가미해 급변하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성향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팝콘콜은 향후 동남아시아는 물론 중국까지 진출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