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사회 만들기,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바르게살기운동 포럼창립식을 가졌다. 14년 2월 27일(금) 오후 14~16시까지 서울 양재동 소재 The-k 서울호텔 크리스탈볼룸(구.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중앙연합회대표 정 월자 대표가 주최하는 바르게 중앙포럼 창립식이 전국 65만 회원들을 이끌고 있는 많은 국, 내외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행동강령"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의 이념으로 정직 한 개인, 더불어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 국민정신운동이다. 이를 실천하기 위한 우리의 행동 기준을 다음과 같이 밝힌다.
관계자는 4가지 행동강령을 국민개혁운동, 부패를 추방하고 법질서확립, 국민이 하나가 되는 통합사회구현, 가정, 이웃, 나라사랑의 정신과 사회도덕성 회복이란 행동강령낭독을 시작으로 바르게 중앙포럼대표 정월자님의 인사말과 중앙회장 윤홍근 님의 환영사 끝으로 초청특강은 백영훈 대한민국 국민 모란장, 독일연방공화국 대십자훈장(전북, 김제)84세 전, 국회의원 출신이시고 현, 한국산업개발연구원장님으로 재직 중이다.
한국이 빈민국에서 경제 강국으로 발전은 하였지만, 대국민통합만이 미래한국의 발전과제라는 가슴이 뭉클했던 시절의 한국사 특강을 감명 깊게 듣는 시간이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