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협 김선희 기자 '국가원로회의 홍보위원'으로 위촉
한시협 김선희 기자 '국가원로회의 홍보위원'으로 위촉
  • 고성중 기자회원
  • 승인 2014.01.17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가원로회의 상임의장 이상훈 전 국방부 장관이 국가원로회의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한국시민기자협회 서울 조직위원 김선희 기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한국시민기자협회>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2014년 1월 17일(금) 오후,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국가원로회의(상임의장 이상훈) '2014 국민대통합을 위한 대국민 시국선언 및 신년하례회'에서 사단법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서울특별시 조직위원인 김선희 기자가 국가원로회의 '홍보위원'으로 위촉되어 국가원로회의 상임의장 이상훈 전 국방부 장관으로 부터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국가원로회의(國家元老會義) 임영기 사무처장은 "한시협 김선희 기자가 지난 2년 동안 올바른 보도를 통해 본 회의가 바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관찰하고, 지킴이 역활을 성실히 해 주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임명장을 수여하게 되었다"고 했으며 "앞으로도 본연의 임무에서 벗어나지 않는 국가원로회의가 되겠다"고  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소개 (KCRA - KOREA CIVIL REPORTER, INC ASSOCIATION)

[세상은 저절로 변하지 않는다]누구나 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한국시민기자협회는 ‘헌법21조’ 국민의 알권리를 기준으로 시민의 작은 노력이 사회변화를 이끌도록 하고 있다. 시민이 언론의 주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미디어 강국으로 도약을 위해 글쓰기와 소셜미디어교육, 연구하는 단체이다. 또한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 세계 시민을 대상으로 저널리즘과 미디어를 중심으로 기자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차후 ‘한국시민문화교육원’ 운영과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설립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