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이희선, 행당중 학생대상 '홍보 마케팅' 재능 기부 특강
스타강사 이희선, 행당중 학생대상 '홍보 마케팅' 재능 기부 특강
  • 김순복 기자
  • 승인 2013.11.23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희선 대표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아하취업아카데미 대표 겸임)는 22일 서울 행당중학교(교장 백남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광고 홍보 전문가'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서울시교육청 '창의적체험활동지원센터 서울교육기부천사'에서 주관하는 재능기부 강의가 1시간동안 진행됐다. 이날 행당중학교에는 패션디자이너, 건축가, 소설가, 유치원 원장 등 각계 직업전문가 16명이 참가하여 학생들에게 재능을 기부했다.

직업 전문가들의 강의를 마친 후 백남교 행당중학교장은 재능기부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학생들에게 직업 현장의 전문가분들이 오셔서 강의해 주심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더 직업인들과의 만남의 장을 만들어 학생들에게 유익한 직업체험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당중학교 진로진학 담당 교사는 "학생들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해보니 광고 홍보전문가를 만나고 싶다는 의견이 많았다"면서 "이희선 대표는 기업체와 대학에서 취업 강사, 홍보 전문가 스타강사로 알려져 초빙 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15년동안 홍보 마케팅 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과 대학에서 광고 홍보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취업 캠프 특강, 스토리텔링 강사로 활동중이며, 2011년 5월부터 서울시교육청 명예교사로 위촉돼 서울시교육청 관내 초중고교 대상으로 인성교육, 리더십, 직업의 세계, 진로 탐색 등 강연을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