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아름다운 사람들의 '추억만들기' 전시회
2013 아름다운 사람들의 '추억만들기' 전시회
  • 유지엽 시민기자
  • 승인 2013.05.06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아름다운 사람들의 추억만들기 전시회 '오픈식 기념사진'
도예를 전공한 선후배 5명(전호금, 류지엽, 김종호, 최유경, 김미라)이 2013.5.6~16일까지 11일간 광주광역시청 1층 전시실에서 제1회 아름다운 사람들의 ‘추억만들기’ 라는 도예 전시회를 가진다.

이날 행사의 후원은 서울일보호남본부,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와이어, 등이 후원하여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오픈식에 참여한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장재성 의장은 “전통차를 곁들인 도자 전시회를 마련하여주신 ‘아름다운 사람들의 추억만들기’ 선후배에게 주민을 대표해 감사드립니다.” “전통차를 몇 잔 마셨더니 머리가 맑아져 상쾌합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추억’ 만들기가 많은 시민들의 추억으로 승화되길 바란다고 축사를 대신했다.

시청 관계자는 “전시회가 이뤄지는 공간을 광주광역시에서 시민들을 위한 전시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전통차, 도예 같은 전통문화가 소통되고 있으니 좋은 문화의 공간입니다.”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하고, 전통계승적 차원에서 볼거리를 제공하는 문화공간이 더 많아 졌으면 좋겠다고 했다.

전시회를 둘러본 B씨는 “가격이 저렴하여 전통도자를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격대이니 부담이 없어서 좋다고” 했다.

행사를 주관했던 류지엽(54)은 “전통차문화가 하루빨리 시민들에게 널리 보급되어 외국커피처럼 길거리에서 마시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