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들의 겨울방학과 더불어 스키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스키장들이 앞다퉈 개장하고 있다. 스키 마니아들에게 기쁜 소식이지만 높은 숙박비용이 스키마니아들의 발목을 잡고 있다. 스키장과 가까운 곳에서 스키를 즐기고 저렴한 비용으로 숙박도 할 수 있는 자연속휴양림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무주수련원은 청소년 수련시설과 기업연수와 가족 팬션 단지를 형성하고 있어 스키 가족들의 이용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숙박과 식사가(1박3식, 1인당) 3만원으로 알뜰 가족들이 환영할 만 하다.
한편 수련원 측은 지난 가을에 테마요리체험장을 오픈하여 숙박, 식사, 요리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나 워크숍, 모임이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주요 메뉴로 바베큐구이와 무주골에서 직접기른 산채나물 비빔밥이 인기다.
또한 각종 한약재와 함께 가마솥에 푹 고아낸 오리백숙과 닭백숙은 한겨울 보신용으로 충분하다.
요리체험장은 손님이 메뉴를 정하면 각종 재료를 준비해 줘서 요리를 직접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예약은 필수.
무주IC에서 우회전(무주 시내방향)하여 5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무주 덕유산리조트(구, 무주리조트)와 덕유산 입구까지 20여분이면 갈 수 있다.
문의 : 063-322-7751, http://cafe.naver.com/mujutown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