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리모델링 착한가격제시 ‘정영욱’ 달인
욕실 리모델링 착한가격제시 ‘정영욱’ 달인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12.08.1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0만원 이면 충분 합니다. 방수책임지고 대형타일에 최고급 포인트까지 황후 욕실 인테리어가 완벽 시공합니다.

황후 욕실 인테리어 정영욱(52)은  사단법인 ‘한국시민기자협회’ 회원이 추천한 업체입니다..

기자의 말 “이 글은 오래된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 주민(욕실공사 고가비용)을 위해서, '양심 바르고 착한가격'으로 욕실을 리모델링하는 사람을 소개합니다."

"화장실을 개보수해야 하는 아파트 주민들이  대부분 업자들에게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단 한분이라도 경제적 손실을 줄어들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씁니다.”

두암동 부영아파트 102-1009호에 '24평'사는 K씨는 “욕실 리모델링 공사로 돈이 50만원이나 차이가 나서야 쓰겠습니까?” “180만원이면 상급으로 리모델링이 됩니다.”

욕실 인테리어 달인 정영욱은 남구 월산동 951-4 1층에 황후의 욕실이란 간판을 걸고 욕실 인테리어를 29살부터 했다고 하면서 30년을 넘게 욕실공사만 하고 있다고 빚 없이 자식 키우면서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했다.

욕실 리모델링 달인 '정명옥'
“저는 공사가 밀려있어요 뭣 때문에 그러겠어요! 시공을 잘하기도 하고 신뢰가 있고 착한 가격을 제시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오랜 된 아파트는 화장실, 베란다 등 노후 된 현상으로 누수가 생기게 마련인데 ‘정사장’은 서민들의 고충을 덜어주는 욕실 리모델링 전문가라고 소문이 나있다.

최근 두암동 일대 노후 된 아파트를 중심으로 욕실 리모델링의 비용은 200-250까지 천차만별이나 서민들은 “공사는 반드시 해야 하나 가격 때문에 고심을 많이 할 수 밖에 없다.

욕실 리모델링시 자제는 대부분 중국산을 쓰게 마련인데 '장사 속으로 속이고 공사를 하는 업자들이 많아서 주민들은 알 수 없으니 믿을 수밖에 없다.

정사장은 “타일 제품을 가져와 중가(170만)와 고가(180만) 중 양자택일하라고 하고 문제가 되는 방수는 100% 책임시공 한다고 다짐을 한다.(해바라기 사워기는 수압 관계로 옵션이기에 제외품목이다고 했다.

 

 

 

 

 

 

적절한 인원을 투입하여 최신공법으로 이틀이면 공사가 종결되니 전문가 중에서도 솜씨가 빠르고 좋은 욕실 리모델링의 장인 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고 한다. “타일보다 방수가 더 전문이니 일반인들과는 방법이 다르죠” 라고 설명했다.

투입자제 설명
국산고급-변기, 세면기, 수도부속, 바닥바이오타일(30*30)돔형천장, 장거울세트
중국산 고급-벽면타일30*60 금장포인트(60*90) (해바라기 샤워기는 옵션이며 수압을 봐서 설치 합니다)

문의 010-7609-7708
황후 인테리어 시공문의 대표 정명욱
매장주소 :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951-4 1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