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관객들 '컬투'의 매력으로 홀랑~!
올 여름 관객들 '컬투'의 매력으로 홀랑~!
  • 김선희
  • 승인 2012.06.2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컬투쇼, 홀.랑.적.SHOW'

"올 여름 관객들 '컬투'의 매력으로 홀랑~! '2012컬투쇼, 홀.랑.적.SHOW',  20년 내공의 개그와 예측불허 빵빵 터지는 애드리브, 화려하고 스펙타클한 무대연출, 다채로운 좌석구성으로 더욱더 즐거워진 컬투쇼 여름 정기공연~ 홀·랑·적·SHOW!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선희기자〕"올 여름을 홀랑~ 적실 단 하나의 쇼! 말이 필요없는 공연계의 스테디셀러 컬투쇼, 이번엔 물이다!" 콘서트의 절대강자 컬투가 올 여름 관객들을 컬투의 매력으로 홀랑~ 적시겠다는 포부와 함께 <홀.랑.적.SHOW!> 라는 타이틀로 7월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여름정기공연을 갖는다. 

인터파크 연간 예매순위 7년 연속 상위 랭크, 매년 전국 8만명 이상이 관람한 콘서트의 스테디셀러라는 명성에 걸맞게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홀.랑.적.SHOW!>는 여느 때 보다 화려하고 스펙타클하다. 물의 낙하속도를 이용해 화면을 구성하는 워터스크린이 공연 내내 관객들을 시원하게 적시고, 공연장 로비에서는 카이스트의 신기술로 탄생한 터치스크린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여기에 휘황찬란한 레이저쇼와 라이브밴드의 생생한 음악이 더해져 공연을 한층 다채롭게 만들 예정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조기매진의 신화, 특별우대석! 프로포즈석을 비롯해, 솔로탈출을 위한 부킹석, 여성팬들을 위한 여성우대석까지"

매년 조기매진을 기록하는 특별우대석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연인석의 원조답게 프로포즈 연인석은 물론, 남성관객들의 솔로탈출을 장려하는 남성전용 부킹석, 20년 동안 한결같이 컬투를 지지해준 여성팬들을 위한 여성우대석까지- 컬투쇼 다운 익살스런 좌석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별석을 예매하는 관객들에겐 이름만큼이나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가 제공된다.

여기에 하나 더, 본공연의 반값에 만날 수 있는 프리뷰석이 나흘 동안 제공된다. 프리뷰기간인 7월 20일(금)~7월 22일(일) 사이의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은 <홀.랑.적.SHOW!>를 보다 발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공연에 앞서 관객들에게 첫선을 보이는 자리인 만큼 넘치는 레파토리와 순도 100%의 컬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프리뷰 좌석을 예매한 관객 중 관람평을 남긴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본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컬투쇼만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홀랑~ 적실 이번 공연 <홀.랑.적.SHOW>는 7월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서울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열리며, 7월 20일부터 22일까지는 프리뷰기간으로 진행된다. 가격은 일반석 R석(88,000), S석(77,000)과 부킹석(77,000), 여성우대석(66,000), 프로포즈 연인석(330,000), 프리뷰기간은 전석44,000이다.(연인석 제외) 공연 문의 080-334-7722.

 「한국시민기자협회 서울특별시 조직위원회 조직위원 / 시민기자 김선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