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2016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산청군, 2016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10.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산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 구상
▲ 사진제공=산청군

산청군은 2016년도 역점사업의 효율적인 추진과 내실 있는 예산편성을 위해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20일과 21일 이틀간 진행했다.

이번 보고회는 기획감사실을 시작으로 16개 전실과・직속기관・사업소 담당 이상이 참석하여 민선 6기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주요업무계획에 대한 부서별 보고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미래 산청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과 신규 사업들을 구상했다.

특히 주요 시책 사업에 대한 타당성과 군민수혜도, 예산 확보를 비롯한 한정된 예산의 효율적인 운용 방안 등에 대한 면밀한 사전 검토가 이뤄졌다.

또 대규모 투자 사업은 투자분석 등 사전에 면밀한 검토를 거쳐 시책에 반영하기로 했으며, 공모사업 신청이나 국・도비 확보 방안을 검토하는 등 다양한 대안이 검토됐다.

허기도 군수는 “2016년은 군에서 추진하는 역점사업들이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해 주길 바란다”며 “군민들이 체감하고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시책의 지속적인 발굴과 부자산청을 만들어 가는데 직원들의 부단한 노력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도 주요업무계획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부서별로 수정・ 보완된 후 의회 업무보고를 거쳐 12월 중 예산 반영과 함께 다음해 업무계획으로 확정돼 본격 시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