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날씨에 이번 주말부터는 단풍이 절정으로 물들어간다는 소식에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가을관광주간 가장 하고 싶은 것으로 손꼽히는 단풍놀이다. 설악산, 지리산등 붉은 옷을 갈아입은 명산에서 즐기는 단풍놀이는 올 가을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가을 관광주간 참여기업 세일투나잇이 고객들의 특별한 오늘을 위해 다양한 가을 관광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광주간 기간동안 세일투나잇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호텔숙박을 예매하는 여행자들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관광주간 홈페이지 참고 http://fall.visitkorea.or.kr/partner/partner17.php)
세일투나잇 앱 서비스를 이용하여 100만원의 여행을 보내주는 ‘여킷리스트-100만원짜리 1박2일’ 이벤트도 한다.
또한 전국 대학동아리, 각 동호회를 대상으로 모집하여 단풍놀이가 가능한 설악산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는 ‘단풍동앓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단풍 당장 보장‘이라는 제목으로 ’동아리만 가냐 나도 가자'라고 울부짖는 개인 신청자들을 추첨하여 설악산, 지리산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The-K 지리산가족호텔(59,000원) 설악파크호텔(79,000) 온돌기준 세일투나잇 할인가
각 이벤트는 세일투나잇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aletonight)에서 신청 가능하다. (문의 세일투나잇 : 070-7017-2109)
세일투나잇은 이번 이벤트들로 관광주간에 더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여행하며, 특별한 오늘을 만들기 희망한다고 밝혔다.
세일투나잇 소개
세일투나잇은 호텔, 영화, 공연, 레저, 뷰티, 외식 등 100% 당일 타임커머스 앱을 개발한 모바일 벤처기업이다. 당일 구매, 당일 사용 가능한 모든 품목을 구매하는 종합쇼핑어플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