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어머니기자단 각 구 단장 역량강화교육 및 운영회의 개최
서울시 어머니기자단 각 구 단장 역량강화교육 및 운영회의 개최
  • 이창호
  • 승인 2023.03.2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있는 어머니기자" 케치플레이즈  확립
서울시 어머니기자단 각 구 단장 역량강화교육 및 운영회의 개최 후 사진 촬영
서울시 어머니기자단 각 구 단장 역량강화교육 및 운영회의 개최 후 사진 촬영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서울시 어머니기자단 각 구 단장 역랑강화교육 및 운영회의가 3월 23일(목) 오전 11시, 서울시 마포구 소재 화조홀딩스 1층 미디어센터에서 서울시 어머니기자단 각 구 단장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개최된 교육 및 회의는 김미정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김필용 대한기자협회 이사장의 '어머니기자단 역할 및 대한기자협회 설립배경'에 대한 강의와 '서울시 어머니기자단 운영계획' 회의로 진행 했다.

김필용 이사장은 강의를 통해 "직필(稙筆)은 사람으로부터 박해받고, 곡필(曲筆)은 하늘로부터 천벌을 받는다. 라는 옛 성현의 말씀을 항상 가슴에 새겨 진실을 혼으로 써서 세계 역사에 기록자로 자리매김 해야 한다"며 "ESG실천의 첨병의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ESG 경영지도사 자격과정을 개설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안영화 서울시 어머니기자단 단장의 주관으로 진행된 어머니기자단 운영계획 회의에서 '품격있는 어머니기자'의 캐치프레이즈를 확립하고 구체적 추진방향에 대해 심도있는 토의와 아젠다를 확정했다.

한편, 서울시 어머니기자단 본격적인 교육은 오는 6월 초에 모든 기자단을 대상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