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물질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 피부건강 지킴이

나이에 따라 피부 상태가 다르듯 나이에 맞는 피부 관리법이 필요하다. 내 나이에 맞는 안티에이징 방법이 무엇인지, 특히 20대 이후의 여성들은 나이 대에 맞는 노화방지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름의 원인인 콜라겐 감소는 20대부터 나타난다. 20대에는 눈가주름이 먼저 생기고, 30대에는 입가와 미간에 주름이 생긴다. 30대 후반에는 피부가 급속하게 처지고 노화가 본격화된다. 40대에는 이미 생성된 주름이 더 심해지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며, 50대는 갱년기를 전후해 생기는 체내 호르몬 변화를 잘 조절해야 피부 건조를 막을 수 있다. 60대에는 음식물로 흡수할 수 있는 영양소의 양이 줄어드니 노화 피부 관리와 함께 충분한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필요하다.
미리 섭취하여 노화로 인한 피부의 변화를 막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25-30년을 거친 바닷바람에 견디며 땅의 기운을 껍질에 축적해놓은 항산화 물질을 채취하여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비타민 C나 비타민 E 보다도 훨씬 더 강력하게 유해산소들을 감소시켜 노화방지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콜라겐, 지질, 단백질, DNA등과 같은 세포 합성물이 파손되지 않도록 강력히 보호하는 기능을 가졌다는 사실이 입증되어 건강과 피부미용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