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천연 항산화성분으로 치료하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인생을 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나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목표로 하는 직장인의 경우 무엇보다 맡은 일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그만큼 집중력은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좋은 결과로 연결될 수 있다. 하지만 한 가지 일에 집중하기 어렵고 산만한 행동을 하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집중력을 요구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원래 주의력 결핍장애 증상은 주로 아동기에 나타나며 충동적, 과잉적 행동과 주의력부족이 대표적인 특성이다. 대부분 과잉행동을 하는 아이들을 보며 증상을 의심하지만 과잉행동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기도 하므로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는 질환이다.
주의력 결핍장애는 뇌신경학적인 두뇌 발달장애로써 뇌가 아직 미성숙하다는 뜻이다. 정확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모든 증상은 원인이 존재하기 때문에 다양한 후천적, 선천적 원인을 고려하여 주의력 결핍장애 개선이 가능하다.
성인에게도 주의력 결핍장애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은 현대인들 누구나 갖고 있는 만성화된 스트레스로 인한 것일 수도 있고, 반복되는 패턴에서 생길 수도 있다. 성인의 경우 단순히 집중력이 저하되는 게 아니라 심한 우울증을 갖게 될 수도 있으므로 초기 증상을 보일 때 뇌질환 악화를 예방해야한다.
두뇌기능을 강화하여 정신질환을 예방하고 신경전달물질의 균형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청정한 프랑스의 남서 해안에서 한정적으로 자생하는 천연 무공해 소나무의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물질로 이루어진 두뇌건강기능식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