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의 완전성과 건강한 혈액의 흐름에 도움이 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가끔씩 손발 저림을 느끼는 사람들은 그 원인을 제대로 알고 해결방법을 알 필요가 있다. 혈액 내에 당성분이 증가해 끈적임을 발생시켜 혈행이 잘 이루어지지 못하게 하는 당뇨병은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켜 발끝과 손끝까지 혈의 흐름을 잘 통하지 않게 방해하여 손발 저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당뇨병을 가진 환자들은 항상 당 조절에 주의하고 신경 써서 식단과 규칙적으로 운동을 병행하여 건강관리를 해야 한다.
또한 손발 저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뇌졸중은 뇌의 혈관이 막혀 터지는 질환으로 심각하게는 목숨도 잃을 수 있고 나은 후에도 후유증으로 힘든 질환 중에 하나이다. 우리 몸의 말초신경에 문제가 생기는 것 또한 손발 저림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당뇨병을 가진 사람에게 쉽게 나타날 수 있는 합병증인 말초신경증후군을 조심해야한다. 이는 저림 증상이 손끝과 발끝에서부터 시작되어 몸의 중심까지 진행될 수 있으며 경련과 동반될 수 있으니 미루지 말고 즉시 병원에서 치료와 관리를 꾸준히 받아야한다.
그리고 손발 저림 증상을 미리 예방하는 데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방법이 도움이 된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혈소판을 보호하고 혈소판이 동맥벽에 달라붙는 것을 예방한다. 그래서 혈관내층에 존재할 수 있는 콜라겐 표면에 혈소판 고착을 감소시켜 뇌질환은 물론 손발 저림 원인에서 발생되는 위험한 합병증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기능을 갖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