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황철호 가수, 18일 여수시민회관에서 '효콘서트' 개최
행복 코디네이터 황철호 가수, 18일 여수시민회관에서 '효콘서트' 개최
  • 김동호
  • 승인 2023.03.02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부설 한국강사총연합회가 응원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부설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 고선옥 박사는 "행복 코디네이터로 육성된 가수들 가운데 황철호 가수가 3월18일(토) 오후 3시, 여수시민회관에서 황철호와 좋은 친구들이 함께하는 효콘서트를 한다. 이날 행사의 주관, 주최는 가수황철호와 좋은 친구들, (유)매니저 컴퍼니 이고 후원은 우산클럽,국제와이즈멘 전남지구 여수지방 거북선클럽, 여수중부새마을금고, 강대인 행코 책임교수가 대표이사인 남해안신문, 심선오 행코 책임교수가 대표인 (주)네오 등 많은 단체이다."라고 소개했다.

황철호 가수는 "이날 행사에 박선주 MC, 가수 나팔박, 강토, 나혜진, 이미나, 아코디언 김순옥, 색소폰 양희중,라온제나 무용단,김용덕 신명디스코장구,아코사랑 등 많은 출연진이 흥을 돋군다. 여수시민만 아니라 전라남도 더 나아가 대한민국 곳곳에서 행복 공연을 할 계획이다. 공연(010-4462-1903)을 통해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서포터즈 운동에도 우리 가수들이 참여하고 시민정신건강증진에 기여할 생각이다. 행복 코디네이터로서 훈련받을 때 익혔던 것처럼 '다함께 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황철호 가수의 효잔치에 행코교수단 소속 행코 책임교수 111명이 모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라고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