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물질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에 여성 갱년기 증상 고통을 완화하는 성분 함유

대한민국에 4계절 변화가 있듯이 우리 몸 또한 특정 시기를 겪으며 변화에 적응해야할 의무를 가지고 있다. 그 중 하나인 갱년기는 특히 변화가 심한 때이다. 갱년기엔 자신의 몸에 귀를 기울이고 몸에 좋은 영양소를 담은 식품을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기름진 음식, 특히 동물성지방이 많거나 달거나 정제된 가공식품을 먹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단백질음식을 적당히 섭취해주고 비타민이나 무기질, 식이성 섬유소가 풍부한 채소를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리고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한다면 혈액순환을 도와 여성 갱년기에 나타나는 혈액순환이 안 되는 증상을 잘 완화할 수 있다.
꾸준히 섭취해서 특정한 시기에 증상을 보이는 질환을 예방하는 음식은 어떤 게 있을까? 더불어 유익한 여성 갱년기에 좋은 식품들로는 갱년기 불면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우유, 요실금에 좋기로 알려진 콩, 고혈압이나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석류, 흙속의 진주라 불리는 칡, 동양의 인삼만큼 몸에 유익한 천연 영양소를 지닌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있다.
여성 갱년기에 좋은 식품,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신경 혈관계 증상을 개선하고 동맥∙정맥∙혈액과 순환 체계를 보호해주는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졌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여성 갱년기 증상으로 나타나는 신체의 이상 변화를 막아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함과 동시에 건강을 지켜주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