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체계를 강화, 지구력을 높이고 감기를 줄여주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기온이 변화되는 환절기 쉽게 감기가 찾아오게 되는 시기이다. 날씨나 온도 등 여러 가지 기후의 변화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신체 내의 균형이 무너져서 면역력이 낮아지기도 한다. 면역력이 낮아지게 되면 여러 가지 질병에 노출되기 쉽고 염증 등이 발생하기 쉽다.
이러한 것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낮아진 면역력을 높이고 보다 건강을 챙기는 꾸준한 습관이 필요하다. 환절기에 떨어지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 여러 가지 추천되는 생활습관, ‘물을 많이 마시고 손을 자주 씻는다. 햇볕을 충분하게 쬔다. 제철에 나는 과일과 채소를 먹는다. 운동을 한다. 스트레스로 발생한 체내 유해산소 제거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한다.’ 등이 면역력 높이는 생활이다.
천연 항산화물질 건강기능식품으로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가장 두드러진 효능은 유해산소를 중화한다는 것이다. 유해산소는 에너지 생성을 위해 산소와 관련되는 신진대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매우 독성이 강한 부산물이다.
올바른 식이요법을 실천하거나 항산화제를 복용함으로써 유해산소를 감소시킬 경우의 장점은 다수의 전염병학 논문에서 입증되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비타민 C나 비타민 E 보다도 훨씬 더 강력하게 유해산소들을 감소시킨다. 면역력 높이는 생활, 감기예방에 필수적인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유해산소에 의해 손상된 비타민 C를 재생하고 비타민 E를 보호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