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산업SNS홍보마케팅연구소 ‘SNS방문교육 서비스’ 일대일 맞춤 교육 실시
6차산업SNS홍보마케팅연구소 ‘SNS방문교육 서비스’ 일대일 맞춤 교육 실시
  • 김진선 기자회원
  • 승인 2015.09.2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대상 SNS 교육은 물론 홈페이지 제작·마케팅·언론홍보마케팅 대행 예정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진선 기자회원 ]



(사)중소상공인SNS마케팅지원협회(이사장 최재용)은 지난 12일(토) ‘6차산업SNS홍보마케팅연구소(소장 양성길, http://www.6cha.kr)’ 개소식에 이어 23일(수) 첫 사업으로 ‘SNS방문교육 서비스(www.sns911.com)’를 시작했다.

‘SNS방문교육 서비스’는 중소상공인, CEO, 단체, 정부기관, 외식업, 숙박업, 중소상공인, 농업인, 전문직업 종사자 등 홍보마케팅이 필요한 업종의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SNS 홍보마케팅이 필요한 분들에게 한국소셜미디어대학 교수 및 강사단이 직접 방문해 일대일 맞춤 교육을 위한 교육서비스이다.

이에 22명의 강사단들이 결성되어 향후 SNS 홍보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SNS 교육은 물론 홈페이지 개설(modoo, wix), 마케팅 대행, 언론홍보마케팅, 사진촬영, 제품사진촬영교육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강사단은 최재용 이사장을 비롯 김진선 부단장, 권도원, 김강순, 김경옥, 김범일, 김수진, 김영모, 박성필, 박만성, 서기원, 윤성임, 윤지영, 이경미, 이승호, 이지홍, 정지호, 최재경, 최진우, 한상백, 한장미, 황인자 등 22명의 강사진으로 각 6차산업SNS홍보마케팅연구소 산하 본부장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최재용 이사장은 “6차산업SNS홍보마케팅연구소를 개소한 후 전국에서 SNS 교육 요청을 받고 있다. 그런데 이들이 시간을 내어 교육에 참석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아 부득이하게 일대일 맞춤교육 요청이 점차 늘어가고 있어 ‘SNS방문교육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 아마도 SNS 분야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것이라 각계각층에서 많은 수요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SNS 방문교육 서비스를 하게 된 취지를 밝혔다.

김진선 부단장은 “SNS홍보마케팅은 이제 셀프브랜딩이 필요한 분들에게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 SNS방문교육 강사단은 직접 현장을 방문해 SNS 교육은 물론이며 이후 3개월 동안 유지보수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을 이수한 분들 중에서 성과가 좋은 우수사례들에 대해서는 언론을 통해서도 또 한 번 언론홍보마케팅도 진행 할 예정이다”며 향후 행보에 대해 전했다.

21명의 강사단은 ‘SNS방문교육 서비스’ 실시와 함께 전국 본부장을 중심으로 방문교육 요청이 있을 때마다 주강사와 보조강사가 한 조가 되어 일대일 맞춤교육을 실시할 예정으로 SNS 홍보와 이를 위한 교육이 필요한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따라서 강사단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문의 : 김진선 부단장(010-7755-62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