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경 전후의 각종 ‘갱년기 증상’을 자연적으로 완화시켜 주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여성이 중년이 되면 겪어야 할 골치 아픈 질환, 갱년기. 갱년기 좋은 음식은 화학성분보다 천연성분이 치료에 더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의료계를 통해 밝혀졌다. 여성 갱년기질환에 좋은 대표적인 천연식품 콩의 경우 함암효과가 있는 식품으로 널리 알려졌다.
콩은 여성갱년기질환을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인 천연식품이다. 콩에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성분을 가진 식물성 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이 함유되어있는데 이는 갱년기증상을 완화시키는데도 도움이 된다. 여성의 경우 나이가 들면 난소의 기능이 약해지고 에스트로겐 분비가 줄어들면서 더 이상 난자를 배란하지 못하게 된다. 이렇게 되면 폐경과 함께 본격적인 갱년기 증상이 시작된다. 이때 콩을 먹으면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역할을 하면서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천연식품 콩의 성분 이소플라본이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킨다면, 천연물질로 이루어진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속의 플라보노이드 성분 또한 중년여성의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유해산소로 인한 세포의 산화는 노화나 만성적 퇴행성 질환의 근본적인 원인이 된다.
'산화를 막는다'는 뜻의 항산화제는 유전자의 발현을 조절하고 노화를 지연하며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한다. 천연물질로 이루어져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갱년기 좋은 음식,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높은 항산화기능을 가진 특이한 플라보노이드(엽록소)에 속해 있는데, 이는 갱년기에 나타나는 불쾌한 증상을 완화하고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