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남서 해안 천연 무공해 소나무의 껍질에서 추출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음식을 골고루 잘 먹어야 뇌 속 신경전달물질이 잘 만들어진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아는 사실이다. 뇌기능은 수십 종류의 신경전달물질들에 의해서 이루어지며 이들 신경전달물질들이 적절히 잘 만들어져서 적절히 유리되어야 정보전달이 잘 일어난다.
하지만 신경전달물질이 부족해지게 되면 여러 가지 정신질환이 발생하게 되어 삶의 흐름을 막히게 한다. 탄수화물, 단백질과 지방 이 세 가지의 기본 영양소와 각종 비타민제, 칼슘, 철분 같은 영양소는 신경전달물질의 합성과 대사에 필수적이다.
이런 영양소들이 결핍되면 신경전달물질 합성이 적어져서 뇌기능이 떨어지고 기억력감퇴, 우울증, 운동 및 감각기능의 저하, 신경염 등을 앓게 된다. 특히 현대인의 경우 스트레스로 인한 유해산소 제거를 위해서는 항산화효과가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집중력과 업무능률 향상을 위해 현대인이 섭취하면 좋은 건강보조식품으로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에는 바이오 플라보노이드(flavonoid) 성분의 최상급으로 알려진 특수 천연 항산화물질 프로시아니딘(Procyanidin)이 2백50여종 함유되어 있어, 심장병, 고혈압, 당뇨, 뇌기능 강화 등 60가지 이상의 질병의 위험을 막아주는 생체 보호물질로서 항산화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스트레스, 강박감, 인스턴트식품 등으로 인한 유해산소의 피해는 어린이나 청소년의 경우 특히 학습 능력 저하, 산만함, 아토피성 체질 등의 피해를 호소하게 된다. 이러한 유해산소의 피해를 줄이는 강력한 작용을 지니는 것이 바로 '항산화물질'이다. 천연 항산화물질인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먹으면 두뇌 기능이 강화되어 학생에게는 학습능률, 직장인에게는 업무능률을 올리는데 도움이 된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