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눈앞이 쿵~하고 하얘진다.’ 어지럼증의 원인 및 증상 완화법
‘갑자기 눈앞이 쿵~하고 하얘진다.’ 어지럼증의 원인 및 증상 완화법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천연물질의 항산화 성분이 어지러운 증상 개선

대부분의 사람이 어지럼증을 느끼면 빈혈을 의심한다. 이로 인해 빈혈 약을 복용하거나 혈액순환 개선제를 찾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어지럼증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원인을 찾아 치료를 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일반인의 생각과는 달리 어지럼증의 가장 대표적인 원인은 귀의 이상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일반적으로 귀의 이상에 의한 어지럼증은 중추신경계의 이상에 의한 어지럼증보다 심한 어지럼증을 느낀다. 심한 경우 벽이 빙빙 돌거나 천장이나 바닥이 위, 아래로 움직여서 도저히 서있거나 앉아 있을 수 없을 정도로 심한 어지럼증으로 느낀다. 이 밖에도 난청, 이명, 안구진탕(안구가 빠르고 규칙적으로 움직이는 현상) 등의 증상이 동반할 수 있다.

어지럼증의 원인으로는 메니에르병,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등의 심혈관계 질환에 의한 혈액순환장애, 갑상선 기능장애, 당뇨, 매독 등 다양한 질환에 의해 어지럼증이 유발된다. 메니에르병의 경우 어지럼증이 수십 분에서 수 시간씩 지속되며 난청, 이명 등이 반복적으로 동반된다. 달팽이관 내부의 내림프액이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증가하여 발생한다.

심한 어지럼증이 장기간 지속될 경우 신경염이 원인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신경안정제 등의 약물로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더 안전하고 부작용 없이 어지러운 증상을 예방하는 방법은 천연물질의 항산화제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다. 천연물질의 항산화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신경계 이상을 조절하는 작용을 하여 어지러운 증상을 완화하도록 도울 것이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