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국공립·민간·가정어린이집연합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801만원 기탁
강북구 국공립·민간·가정어린이집연합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801만원 기탁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23.02.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801만원 전달식 가져
이순희 강북구청장(오른쪽 두 번째)이 성금기탁에 참여한 연합회 회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 강북구는 강북구 국공립 · 민간 · 가정어린이집연합회가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지난 3일 801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국공립어린이집 · 민간어린이집 ·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회장들은 지난 3일 강북구청장실을 찾고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전달했다.

성금모금은 연합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활동으로 매년 이어오고 있다. 연합회는 “코로나19 이후 전 세계적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올 겨울은 예년보다 더 춥게 느껴진다”며 “작은 정성을 모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회원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북구 국공립·민간·가정어린이집연합회는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평소 지역사회의 영유아보육사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정성을 모아주신 연합회에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