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매주 일요일 밤 8시부터 40분간 '행복서포터즈' 회원이 되고자 하거나 행복서포터즈 동대표, 또는 지회 임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무료 강좌가 매주 연속 개최된다. 이 강좌는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 창시자인 협회장 김용진 교수가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이 강좌를 통해서 행복서포터즈 활동의 비전, 가치, 활동방향, 그리고 자치단체와의 협업방법, 성공사례 등을 소개하게 된다. 또한 행복서포터즈 단장이 아닌 일반 행코 책임교수들도 자신이 육성하고자 하는 행코 인턴 또는 준전문가가 있을 경우에 이 줌강좌 링크 소스를 당사자에게 공개하여 부담없이 먼저 학습에 참여하도록 안내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에서 행복 프로그램의 대표기관으로 자리잡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한국행복학회를 통해서는 토종행복학과 행복 프로그램의 계발 및 확산을 진행하고, 행복서포터즈 전국 25개 지회를 통해서는 행코 책임교수가 단장 혹은 부단장이 되어 각 지역구를 전담하고 행복나눔봉사활동을 체계적으로 진행함으로서, 2025년말까지 관련 멘토링 입법을 추진하고 2030년까지 행복대학교를 설립하는 장단기 비전을 위해 2023년 1월부터는 체제를 정비하며 행코 책임교수를 정예화하고 있다.

한편 행복 프로그래머인 김용진 교수는 금년 1월 1일(일) 밤 9시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한국행복학회 23명의 연구원을 대상으로 행복인문학을 강의하며 행복멘토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6주차인 2월 5일 밤에는 연구원들에게 부과된 학습과제 5. 소크라테스와 크산티페의 갈등을 사례로 부부 간의 행복론을 연구원들이 행복인문학적 관점에서 발표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