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제9,10대 회장 이·취임
구미시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제9,10대 회장 이·취임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23.02.0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묘라 (주)대영정밀(구미시 소재) 대표, 제10대 회장 취임
구미시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제9,10대 회장 이·취임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에서는 2.3 11시 호텔금오산 컨벤셜홀에서 김장호 구미시장, 김묘라 신임회장, 박운형 이임회장을 비롯한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구자근·한무경 국회의원,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 등 내외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묘라 (주)대영정밀 대표는 구미여성의용소방대장, 구미시 기부심사위원, 경북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과 (사)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등 다양한 사회·경제활동을 해온 지역 대표 여성기업인이다. 또한, (주)대영정밀은 1999년 설립하여 구미시 이달의기업(2016), 경상북도 중소기업 대상(2014)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에 이바지하는 구미국가1산단 내 대표 장수 금형기업이다.

김묘라 신임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장은 "제10대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경북도 모든 여성기업인을 대표하여 여성기업인간의 기술 교류 및 권익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여성의 노동시장 참여율이 높아질수록 경제가 성장한다는 국제통화기금 부총재의 말씀처럼 구미산단의 여성기업인의 참여가 활성화될 때 구미경제 재도약이 가능하다."며 "구미시는 여성기업인의 자유로운 참여와 활동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사업발굴과 지원에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