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의 혈관계를 개선하고 건강한 시력을 보호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어린 나이 때부터 안경을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초등학생들 중에서도 안경을 쓰고 다니는 아이들이 대략 한반에서 1/4정도가 된다. 그리고 고학년으로 갈수록 비율은 점점 더 높아진다. 갈수록 시력이 나빠지는 이유, 과연 무엇일까?
한번 나빠진 시력은 되돌리기가 거의 힘들므로 나빠지기 전에 여러 가지 노력을 해서 최대한 나빠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시력이 나빠지는 환경적인 요인은 대한민국의 사회 현실상 거의 당연하다고도 볼 수 있다. 어린아이의 눈을 혹사할 정도의 높은 교육열, 컴퓨터 앞의 긴 업무시간 등 전자제품을 장시간 사용하는 현대인들은 특히 눈을 잘 깜빡이지 않아 눈 건조증세가 쉽게 오고 눈이 피로해지게 된다. 오랜 시간 작업을 하거나 독서를 하는 것도 시력이 나빠지는 요인에 해당된다.
집중력을 갖는 것은 좋지만 시간이 길어져 눈에 무리가 가서는 안 된다. 중요한 눈을 보호하기 위해 먼 산을 자주 쳐다본다든지, 안구운동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다. 평소 비타민A가 많이 들어있는 당근, 결명자, 구기자, 달걀, 블루베리 등이 있으며 눈 영양제로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게 도움이 된다.
눈은 다가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망막을 보호하기 위해 수용성 항산화제를 요구하는 특성이 있다. 1,200명 이상이 참여한 5개의 임상 연구에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눈의 혈관계를 개선하고 건강한 시력을 보호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또 한 가지 사실은 루테인과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각기 강력한 항산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함께 사용하는 경우 시너지 효과를 통해 산화로부터 망막 지질을 보호하는 효과가 60% 향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연구결과가 있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