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30일 여성문화관에서 이학수 시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경란 회장이 이임하고, 안혜준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김경란 전임 회장은 "2년간 회원들과 많은 봉사활동 하면서 보람을 느꼈고 많이 배웠으며 행복했다"라고 소감를 밝혔다.
시는 그동안 여성단체 발전을 위해 수고하고 이임하는 김경란 회장과 임기가 종료되는 대한적십자봉사회 정읍지구협의회 이경자 회장, 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 김은순 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제15대 안혜준 신임 회장은 "회원들과 소통 화합하며 존중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시정 발전에도 적극 동참하는 등 초심을 잃지 않고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2년 임기 동안 여성의 역량 강화 및 단체 활성화, 소외계층 봉사활동, 양성평등 인식개선 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읍시여성단체협의회는 12단체 회장단으로 구성됐다. ▲회장 안혜준(한국부인회 정읍시지회장) ▲부회장 강정연(한국걸스카우트 정읍지구연합회장) ▲총무 이연임(아이코리아 정읍시지회장) ▲재무 김애란(정읍농협주부대학 동창회장) ▲감사 박정옥(한국생활개선 정읍시연합회장) ▲감사 신명희(한국여성소비자연합 정읍지부장) ▲김정순(농가주부모임 정읍시연합회장) ▲방서진(대한미용사회 정읍시지부장) ▲김순덕(대한적십자봉사회 정읍지구협의회장) ▲김형자(소비자교육중앙 정읍시지회장) ▲김경란(정읍시새마을 부녀회장) ▲김은순(정읍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