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호르몬을 조절해 감정의 급 변화, 우울증을 예방

축축 처지는 몸, 뻐근한 몸, 탈모까지? 남자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은 여자들의 기분과 건강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계절이다. 사계절이 있는 지역에서 모든 생물이 추위에 적응하기 위한 대비를 하듯, 식물은 늦가을부터는 잎을 땅에 떨구고 동물은 지방층을 두껍게 만들며 전체적으로 하강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기온의 변화에 따라 생체리듬이 변하고 이유 없이 쓸쓸함과 외로운 감정을 느낀다. 매사에 의욕이 저하되고 탈모가 생기며 근육량 감소, 체지방 증가, 불안감, 우울증에 닿는 기력저하 현상이 나타난다.
가을에 기력이 저하되는 현상은 평소 과도한 음주, 흡연, 비만, 스트레스 등의 환경적인 요인을 많이 받는 사람의 경우 더 심하게 느낄 수 있다. 가을철 꼭 필요한 건강관리,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만 잘 섭취해도 기운을 차릴 수 있다.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으로는 추어탕, 전어 회, 대하(새우) 등이 가을에 제철이다. 기력회복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를 방지하기 위해서 과일과 물, 체내 유해물질에 해독작용을 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한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천연 해독제로서 영양학적 접근으로 안심하고 지속적으로 치유 관리할 수 있어 특히 계절성 정신적 장애를 치유하는데 탁월한 기능을 갖는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