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해안의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최고 품질의 식물성 건강 기능식품 원료

돌발성 난청은 시끄러운 소음에 노출되지 않았는데도 어느 날 갑자기 찾아와 청력이 떨어지는 질환으로 현대인에게 찾아오는 무서운 질환에 속한다. 돌발성 난청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리하지 말고 소음에 노출되는 것을 최대한 줄이는 생활습관을 가져야한다.
가을환절기 감기와 겹쳐 발생할 경우 일시적인 중이염으로 생각해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경우가 많아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한다. 여러 연구에서 밝혀진 바에 의하면 돌발성난청은 바이러스가 침범해 기능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 또한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아 신경 쪽에 혈액공급이 잘되지 않아서 난청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돌발성 난청은 발생하면 치료가 어려운 질환이라고 한다. 따라서 평소 한쪽 귀가 잘 안 들리거나 윙 하는 이상한 소리가 난다면 돌발성 난청의 전조 증상일 수 있으니 천연 물질의 항산화식품을 섭취해 예방하도록 한다. 면역력을 강화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돌발성 난청을 예방하는 건강기능식품,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일이 힘들거나 피곤함을 느끼는 현대인에게 생기는 돌발청 난청 증상을 완화하고 내이 혈류를 개선하는 효능이 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대동맥/대정맥부터 모세혈관까지 혈관의 기능을 개선하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한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