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충청권 행코교수단 회장 김정옥 행코 책임교수는 "이번주 토요일 12시 대전 유성구 충남대학교 인근에 있는 SOUP레스토랑에서 충청권 책임교수들의 신년 모임 및 친목 모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정옥 회장은 "이번 모임은 행코 책임교수로서 비전을 나누고 또 친목을 위한 식사 및 산책시간을 갖게 된다. 식사는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안 음식으로 맛있게 나누고, 충남대학교에서 비전회의 및 기념 촬영을 하고 이어서 20분 거리에 있는 동학사로 이동하여 초봄 산책을 할 계획이다. 본래 '충청권 행코교수단 회장배 볼링대회'를 진행할까 했는데, 이렇게 하는 것이 좋다는 의견이 많아서 따스한 봄을 기다리며 동학사 경내까지 약 1킬로미터를 걸으며 행코 책임교수들과의 돈독한 친교의 시간으로 열어가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김선남 행코 책임교수는 "충청권 행코교수단의 모임이 대전에서 개최되어 멀리에서 오시는 분들께 미안한 마음이 든다. 지난 11월 5일과 6일 서울대학교 인재원에서 1박 2일간 만남이 있었고, 또 지난 1월 9일 한국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에서 만났지만, 그래도 우리 충청도에서 살아가는 책임교수들과의 돈독한 모임이 진행되니 참 좋다. 크게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 장소를 주선한 김영란 책임교수는 "SOUP 레스토랑은 충대 교수들이 즐겨 방문하는 분위기가 좋은 아담한 곳이다. 그리고 전문 요리사의 맛난 요리를 즐기게 될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이번 충청권 모임에서는 비록 인원은 적지만 보다 더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 대전과 세종을 묶어서 대전권 행코교수단으로, 충남과 충북을 묶어서 충청권 행코교수단으로 분리시킬 계획이다. 또한 이어서 다른 권역도 일부 분리시켜 모임에 열정이 있는 회장을 임명하여 활기를 불어 넣을 생각"이라고 행코교수단 권역별 모임에 대한 비전을 언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