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책임교수 김영란 박사, 대전KBS '소소공감' 출연
행코 책임교수 김영란 박사, 대전KBS '소소공감' 출연
  • 김동호
  • 승인 2023.02.0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의 행복멘토링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충청권 행코교수단 회장 김정옥 행코 책임교수는 "31일(화) 오후 5시 40분에 우송정보대학교 교수인 김영란 박사가 대전KBS '소소공감'에 출연하였다. 충청권 행코교수단을 대표하여 축하 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영란 박사는 "이날 KBS '소소공감'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행복이야기'를 나누었다. 암환자를 비롯하여 삶의 무게감을 많이 느끼는 절박한 사람들에게 행복은 마음먹기 나름이라고 말하고 싶다고 했다. 그리고 행복은 지속성과 일관성을 밥으로 삼는다고 말했다. 방송을 통해 행복 멘토링을 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전국에서 활동하는 행코교수단의 109명의 행코 책임교수들이 김영란 박사처럼 금년도에도 텔레비전을 비롯하여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기를 기원한다. 김영란 박사는 아픔을 잘 극복하고 있는 힐링 전문가이다. 전국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을 힘차게 펼쳐 나갈 잘 준비된 행코 책임교수이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교수단은 23명의 연구원이 매주 일요일 학습하는 한국행복학회와 전국에 25개의 행복서포터즈 지회가 설립되어 국민행복감증진에 도움될 토종행복학을 연구하고, 다양한 행복멘토링을 통해 시민행복을 만들어 가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