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건강관리 10가지 방법’ 어려운 여정 속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천연 물질!
‘수험생 건강관리 10가지 방법’ 어려운 여정 속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천연 물질!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1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활 스트레스로 인한 체내 유해산소를 억제, 뇌기능 저하를 막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일이 가까워지고 있다. 지금까지 쏟아 부은 노력의 결실을 맺기 위해 건강관리를 철저히 해야 할 시기다. 특히 수능시험이 다가올수록 변비, 과민성대장증후군 등을 호소하는 수험생이 많다.

아침식사를 하면 대장 반사운동이 활성화되면서 규칙적인 배변을 할 수 있다. 또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변비 개선에 도움이 된다. 시험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위한 수험생 건강관리, 스트레스 대처요령에 대해 알아보자.

◇수험생 건강관리(스트레스관리) 10가지 방법
1. 온종일 수능공부에 매달렸다면 휴식을 취할 때는 추리소설을 읽는다. 재미있는 책이 정신을 맑게 한다.
2. 때때로 거울을 본다. 자신의 미래 모습을 상상하며 희망찬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한다.
3. 가끔 책상 위에 머리가 아니라 발을 올려놓는다. 머리를 올려놓으면 혈액순환이 막힌다.
4. 자신을 긴장시키는 습관을 버린다. 긴장된 수험생활은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
5. 등하교 시에는 음악을 들으며 여유를 갖는다.
6. 괴로운 생각은 잊는다.
7. 천천히 말하고 조급한 행동을 하지 않는다.
8. 교우관계를 원만하게 한다.
9. 한번뿐일 수험생활을 즐기며 미래에 대한 비전을 품는다.
10. 긍정적인 삶, 두뇌회전을 위해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매일 꾸준히 섭취한다.

스트레스, 강박감, 인스턴트식품 등으로 인한 유해산소의 피해는 수험생의 경우 특히 학습 능력 저하, 산만함, 아토피성 체질 등의 피해를 호소하게 된다.

이러한 유해산소의 피해를 줄이는 강력한 작용을 지니는 것이 바로 '항산화물질'로, 천연 항산화물질인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먹으면 수험생활 중 두뇌 기능이 강화되어 시험에 대한 불안감을 떨쳐버리고 집중력이 향상되는 효과를 나타내게 된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