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교수단은 "서울 행코교수단 회장인 정락중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서울시민의 행복감 증진을 위해 앞장서는 구체적인 활동방향을 정했다. 그것은 행복서포터즈 지회를 구성하고 단장으로서 활동하는 것이다. 따라서 정락중 행코 책임교수는 서울시 지자체와 협업을 해 나가며 행복나눔활동을 전개하는 일을 하나둘 시작하게 된다"고 소개했다.
정락중 행복서포터즈 서울4지회 단장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해야 할 일이 분명해졌고 나도 다른 책임교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행복멘토링을 차분히 전개해 나갈 것이다. 이로 인해 나 자신의 웰에이징만 아니라 서울시민의 웰에이징과 웰다잉을 위한 행복 서비스를 해 나갈 것이다. 또한 이러한 취지에 맞는 사람들을 행코 인턴으로 자격을 취득하게끔 도와주고 이들을 우리 지회 회원으로 만들어 함께 뛸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정락중 행코 책임교수는 토종행복학을 만드는 한국행복학회 지회단장으로서만 아니라 행복서포터즈 서울4지회 단장, 그리고 서울 행코교수단 단장 등 우리 협회의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열정으로 달려가는 분이다. 6년전부터 협회맨으로 등장하여 지금까지 협회의 방침을 적극 협조해 주심에 감사 드린다. 하시는 라라세무회계사무소의 고문일과 경영지도사로서의 일도 잘 되시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