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항산화작용과 혈액순환 개선 작용이 눈 건강 지킴이

눈 질환이 생기기 쉬운 가을 환절기이다. 망막을 보호하고 결막염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눈에서 가장 중요한 망막이란 우리가 보는 것을 인식하여 뇌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곳이다. 혈액순환에 장애가 생겨 망막으로 가는 큰 혈관이 좁아지고 막히게 되면 실명으로 이어지는 눈 질환이 발병된다.
이러한 원인은 유전적인 소인, 당뇨합병증, 고도근시, 노안, 외상, 녹내장, 백내장, 내과적인 원인, 눈 내부의 혈액순환장애, 현대인의 축적된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의 누적 및 오장육부 기능이 약해지는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눈으로 해독되지 않은 탁한 피가 모여 혈액순환 장애를 가져오고 찌꺼기들이 눈의 망막에 쌓이게 되면서 망막의 색소에 변성을 가져오는 것으로 보고 있다.
따라서 어떻게 눈을 관리하느냐에 따라 눈 노화진행의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꾸준히 예방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눈 건강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망막세포를 파괴하는 스마트폰 사용을 줄여야한다.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푸른 광선인 블루라이트는 활성산소량을 급증시키면서 눈의 노화를 가져오고 망막세포를 파괴한다. 또한 체내 혈액순환을 잘되게 하여 망막으로 가는 큰 혈관이 막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눈에 좋은 음식으로는 콩, 양파, 호두가 있고 물을 하루 8잔 이상 마실 것을 권장하며 천연물질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여 혈관건강을 지키는 방법이 있다. 프
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항산화 성분이 혈액순환을 도와 망막건강을 지키고 시력감퇴를 예방하는 작용을 한다. 요즘 현대인이 간과하기 쉬운 무서운 눈 질환, 눈에 좋은 음식과 천연물질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나이를 먹어서도 눈의 시력을 유지할 수 있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