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듀오 2U(투유) 강남역 단독 쇼케이스 개최 ‘노래-토크-이벤트’ 남심 심쿵
여성듀오 2U(투유) 강남역 단독 쇼케이스 개최 ‘노래-토크-이벤트’ 남심 심쿵
  • 박재홍 기자회원
  • 승인 2015.09.1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쿵 콘서트 보러오세요
[강남구 도시텃밭 텃밭힐링 콘서트 ] 

▲ 여성듀오 '2U(투유) 보컬 단비, 기타 두이'가 강남역에서 쇼케이스 무대를 펼친다. (사진제공: STEELARK MUSIC)

강남역(시설관리공단 강남관리소)이 문화공연의 메카로 거듭나고 있다.
 
2호선 강남역 역사 내 허브플라자 쉼터와 지상 엠스테이지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열리는 강남구 도시텃밭 ‘텃밭힐링 콘서트’ KT olleh 강남TV 음악 공개방송이 3회를 맞이했다.
 
9월 17일 오후 5시 강남역 허브플라자 쉼터에서 열리는 이번 3회 콘서트는 뜨고 있는 핫 한 여성듀오 ‘2U(투유)'의 쇼케이스 무대로 진행된다. 가을의 낭만적인 기타 선율을 연주하는 두이와 보컬 단비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U(투유)는 아름다운 외모의 여성 2인조 밴드로 진솔한 그들만의 음악을 전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라이브로 유튜브 등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작사, 작곡, 편곡 등의 음악적 실력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2U의 첫 단독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오프닝 무대는 웨딩싱어 홍현웅, 훈훈한 싱어송라이터 이요셉(21)이 감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후에는 시민들과 사인회 및 기념촬영 등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STEELARK MUSIC 측은 “이번 콘서트에서 2U의 음악적인 매력을 충분히 알리고, 멤버들과 시민들이 소통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팬 분들과 강남역을 방문하는 시민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란다”고 전했다.
 
강남구 도시텃밭 '제3회 텃밭힐링 콘서트'
 
일시: 2015. 9. 17 목요일 오후 5시-7시
장소: 2호선 강남역 (9번, 10번 출구방향) 역사 내 허브플라자 쉼터
문의: https://www.facebook.com/gangnamconcer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