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스트레스로 인한 뇌기능 저하를 막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최근 완연한 가을 날씨가 지속되면서 이유 없는 감정기복과 몸의 피로 등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을 계절성 정서장애라고 한다. 마음의 감기 가을우울증, 어떻게 예방해야 할까?
계절 변화의 영향으로 나타나는 뇌의 변화로 인해 식욕이 늘고 잠이 많아지거나 집중력장애는 물론 무기력함과 예민함을 동반하는 특징을 보인다. 특히 스트레스를 받는 현대인들이 계절성 정서장애를 많이 겪게 된다.
가을에 일조량이 줄고 기온이 낮아지면서 뇌에서 분비하는 화학물질이나 호르몬 분비가 변해 이와 같은 정서장애를 일으키는 것으로 보인다. 싱숭생숭한 이때 집중력향상방법! 정서장애를 좌우하는 호르몬을 잘 조절하는 것만으로도 공부나 업무에 악영향을 주는 뇌기능 저하를 막을 수 있다.
집중력장애, 긴장 초조감, 피로감 등을 물리치고 일상생활에 잘 적응하는 집중력향상방법을 알아보자. 하루에 햇볕 20~30분 쬐기, 의식적으로 아침잠을 줄이고 밤에는 제시간에 잠자리에 들기, 신선한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수용성 항산화물질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
집중력을 높여 미래를 열어가야 할 현대의 젊은 세대, 특히 학생들은 집중력 향상을 위해 천연 건강 기능식품을 찾고 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집중력이 필요한 대학생들의 기억력과 시험 점수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현대인의 정신적 능력을 향상하고 집중력장애와 불안감을 개선하는 작용을 하는 등 정서장애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져 효능을 인정받았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