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이명 예방 귀 건강관리법, ‘큰 소음 피하고 짠 음식과 카페인 섭취 줄이세요.’
귀 이명 예방 귀 건강관리법, ‘큰 소음 피하고 짠 음식과 카페인 섭취 줄이세요.’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이명치료법은 없지만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성분으로 예방 관리가 가능

이어폰을 많이 끼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환청, 통증으로 이비인후과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외부의 소리 자극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귀에서 소리가 들리는 현상은 대부분 가끔씩 느낄 수 있지만 이러한 귀 이명 현상이 지속적이거나 너무 자주 들리게 되면 생활하는데 지장을 받을 수 있다.

귀 이명을 느끼는 환자의 60% 정도는 특별한 원인 없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지만, 한국사회 현대인의 경우 과로와 스트레스로 생기는 경우도 많다. 귀 이명이 지속되다보면 피로감, 스트레스, 수면장애 등이 유발되고 집중력장애, 기억력장애, 우울증, 불안장애 등 정신과적 질환으로 번질 가능성이 높아진다.

삶의 질과 전반적인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청각 장애 이명.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귀 이명 증상을 완화하고 내이 혈류를 개선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연구를 통해 밝혀졌다. 이 연구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대동맥/대정맥부터 모세혈관까지 혈관의 기능을 개선하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

이탈리아 한 대학의 연구에서는 귀 이명이 있는 82명의 환자를 4주간 관찰했다. 환자 그룹에게 매일 150mg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투여하고, 4주 후,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투여한 그룹에서는 귀 이명이 현저히 감소하였고, 귀의 성가신 잡음이 현저하게 감소했다고 한다.

일상을 살아가는데 꽤나 거슬리는 귀 이명 현상, 꾸준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섭취로 귀의 잡음을 줄이고 중요한 정보는 뚜렷하게 잘 들리도록 건강한 귀를 유지시킬 수 있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