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집중력 높이고 산만함 줄이는 두뇌 기능 강화 성분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ADHD)를 가진 아동들은 일반적인 아동들에 비해서 불안감을 더 쉽게 느낀다. 불안과 관련된 증상으로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매우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병원 처방의 약물 없이 불안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들로 증상을 약화시키거나 개선할 수 있다.
병원의 도움 없이 발달아동의 ADHD 증상을 개선시키는 방법, 어떻게 하면 효과적일까?
ADHD 교육방법은 책임감과 성취감을 심어주는 교육이다.
첫째, ADHD 아동에게는 일반 학생들보다 다소 쉬운 교육과정을 통해 아이가 성취감을 느끼게 하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
둘째, ADHD 아동들의 치료는 그 아이가 가진 재능을 찾아 그 재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방법이 더욱 중요하다.
셋째, ADHD 아동들은 상실감과 소외감을 많이 느낀다. 그런 아이들에게 소속감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학급 활동에 다양하게 참여시킨다면 학급 아이들에게도 그 아이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ADHD 아동에게도 소속감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게 만드는 ADHD 교육방법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 강박감, 인스턴트식품 등으로 인한 유해산소의 피해는 어린이나 청소년의 경우 특히 학습 능력 저하, 산만함 등의 피해를 호소하게 된다.
이러한 유해산소의 피해를 줄이는 강력한 작용을 지니는 것이 바로 '항산화물질'로, 천연 항산화물질인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먹으면 두뇌의 기능을 강화되고 성적이 좋아지는 등 학습 능력이 향상되는 결과가 나타날 것이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