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수) ‘1만원의 행복’, 누구나 보고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블로그 글쓰기 비법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진선 기자회원 ] 
오늘 16일(수) 한국소셜미디어대학 ‘1만원의 행복’은 동 대학 서유미 강사의 ‘블로그 글쓰는 법’이다. 블로그에 대한 강의는 그동안 많이 들어봤을 것이다.
그러나 블로그 글쓰기에 대한 강의는 흔한 강의가 아니기에 서유미 강사의 이번 ‘블로그 글 쓰는 법’ 강의는 어찌 보면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릴 수 있는 실전 노하우라 할 수 있다. 더불어 상위노출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들이라며 꼭 들어봐야 할 필수강의이다.
서유미 강사는 “블로그 글은 누구나 쓸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며 볼 수 있는 글쓰기란 결코 쉽지 않다. 자신과 지인만 보는 글이 아니라 ‘누구나’ 혹은 보다 더 ‘많은 이들이’ 함께 보고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글을 쓰기 위한 방법을 함께 고민해보고자 한다”라고 전한다. 서유미 강사는 현재 일일 평균 방문자 1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블로거로 현직 초등학교 교사이다.
더불어 블로그 운영 방향, 운영 방법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강의제목 : 블로그 글쓰는 법
교육내용 : 블로그 글쓰기
일시 : 9월 16일(수)
시간 : 오후 7시 30분 ~ 9시 30분
장소 :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신림교육장
(신림역 3번 출구에서 50미터 직진, 왓슨스에서 우회전해 직진하면 1시 방향으로 24시사우나 건물 삼모스포렉스빌딩 710호)
수강비 : 1만원 (현장 지불)
문의 : 서유미(010-3246-0775)
준비물 : 스마트폰, 노트북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