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지는 셀카 조명 IT ITEM 소개
SNS가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되고 있는 요즘 시대에 SNS 세대들이 열광하는 셀카 사진을 잘 찍기 위한 다양한 도구와 아이템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 중 셀카에 최적화된 셀카 조명 및 거울 등 기능이 탑재된 아이템 “셀뿅”이 골든에셋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골든큐브에서 프로젝트를 개설 했다.
지난해 셀카 관련 최대의 화두가 되었던 단어가 “셀카봉”이었고, 이어서 “셀카렌즈”까지 많이 팔렸던 것을 보면 잘 확인할 수 있는 사실이다. ‘여행을 가면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현대인들은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고 그것으로 SNS를 통해 불특정 다수와 소통하고 있다.
연예인, 셀럽들도 자신의 셀카와 근황 사진을 SNS에 공개하고, 또 그것에 열광하는 팬들이 자신의 스타를 따라 하며 사진을 찍는 현상도 늘어났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사진이 잘 나오기 위한 도구가 필수아이템으로 떠오르며 셀카봉, 셀카렌즈, 심지어 셀카 앱까지 유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셀카가 예쁘게 나오고,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나오는 아이디어 상품이 출시되었다.

바로 ‘셀뿅’이라는 아이템으로 미국이나 중국에서 유사상품이 나오기 이전에 출시되었고, 셀뿅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등 어느 곳에서나 간편하게 부착해 예쁘게 밝게 빛나게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막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는 중인 셀뿅은 실용신안까지 등록되어있는 정품이다.

셀뿅은 최근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던 KITAS 2015 박람회와 SETEC에서 진행된 메가쇼 시즌2에 참가해 셀뿅 부스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셀뿅을 개발한 심민지 대표는 “밝지 않은 장소에서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늘 아쉬워 하던 중 셀카가 잘 나오지 않아서 속상해하는 사람들을 보고 아이디어가 떠올라 직접 셀뿅 제작을 하게 되었으며 셀뿅은 어두운 장소 및 저녁에도 밝고 선명하게 셀카를 찍을 수 있고, 사진이 예쁘게 나오기 위하여 LED 조명과, 최적화 된 색 온도를 적용 한 것이 특징이며 5핀 충전잭 으로 충전할 수 있기에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셀뿅은 이미 법안이 통과되어 대중적인 투자의 한 방식으로 흥행하고 있는 크라우드펀딩을 개설해 정식 진행 중으로 셀뿅의 아이디어를 후원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한다.
그동안 어렵게만 생각해왔던 투자를 이제는 대중이 쉽게 참여할 수 있고, 또 신선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한 자금이 필요한 젊은 세대들도 누구나 쉽게 문을 두드릴 수 있게 되었다. 셀뿅의 2차 버전 제품 개발을 위한 흥미로운 후원에 누구라도 쉽고 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에셋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골든큐브 (http://www.goldencube.net/project.php?q=view&uid=182)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