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도 스마트시대]셀럽 같은 사진을 얻을 수 있는 셀뿅, 크라우드펀딩 골든큐브 프로젝트 개설
[셀카도 스마트시대]셀럽 같은 사진을 얻을 수 있는 셀뿅, 크라우드펀딩 골든큐브 프로젝트 개설
  • 박재홍 기자회원
  • 승인 2015.09.14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뻐지는 셀카 조명 IT ITEM 소개

SNS가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되고 있는 요즘 시대에 SNS 세대들이 열광하는 셀카 사진을 잘 찍기 위한 다양한 도구와 아이템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 중 셀카에 최적화된 셀카 조명 및 거울 등 기능이 탑재된 아이템 “셀뿅”이 골든에셋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골든큐브에서 프로젝트를 개설 했다.
 
지난해 셀카 관련 최대의 화두가 되었던 단어가 “셀카봉”이었고, 이어서 “셀카렌즈”까지 많이 팔렸던 것을 보면 잘 확인할 수 있는 사실이다. ‘여행을 가면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현대인들은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고 그것으로 SNS를 통해 불특정 다수와 소통하고 있다.
 
연예인, 셀럽들도 자신의 셀카와 근황 사진을 SNS에 공개하고, 또 그것에 열광하는 팬들이 자신의 스타를 따라 하며 사진을 찍는 현상도 늘어났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사진이 잘 나오기 위한 도구가 필수아이템으로 떠오르며 셀카봉, 셀카렌즈, 심지어 셀카 앱까지 유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셀카가 예쁘게 나오고,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나오는 아이디어 상품이 출시되었다.

▲ 예뻐지는 셀카 조명 셀뿅

 바로 ‘셀뿅’이라는 아이템으로 미국이나 중국에서 유사상품이 나오기 이전에 출시되었고, 셀뿅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등 어느 곳에서나 간편하게 부착해 예쁘게 밝게 빛나게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막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는 중인 셀뿅은 실용신안까지 등록되어있는 정품이다.

▲ 예뻐지는 셀카 조명 셀뿅

셀뿅은 최근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던 KITAS 2015 박람회와 SETEC에서 진행된 메가쇼 시즌2에 참가해 셀뿅 부스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셀뿅을 개발한 심민지 대표는 “밝지 않은 장소에서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늘 아쉬워 하던 중 셀카가 잘 나오지 않아서 속상해하는 사람들을 보고 아이디어가 떠올라 직접 셀뿅 제작을 하게 되었으며 셀뿅은 어두운 장소 및 저녁에도 밝고 선명하게 셀카를 찍을 수 있고, 사진이 예쁘게 나오기 위하여 LED 조명과, 최적화 된 색 온도를 적용 한 것이 특징이며 5핀 충전잭 으로 충전할 수 있기에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셀뿅은 이미 법안이 통과되어 대중적인 투자의 한 방식으로 흥행하고 있는 크라우드펀딩을 개설해 정식 진행 중으로 셀뿅의 아이디어를 후원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한다.
 
그동안 어렵게만 생각해왔던 투자를 이제는 대중이 쉽게 참여할 수 있고, 또 신선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한 자금이 필요한 젊은 세대들도 누구나 쉽게 문을 두드릴 수 있게 되었다. 셀뿅의 2차 버전 제품 개발을 위한 흥미로운 후원에 누구라도 쉽고 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에셋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골든큐브 (http://www.goldencube.net/project.php?q=view&uid=182)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