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강남역 엠스테이지 오후6시
[강남구 도시텃밭 텃밭힐링 콘서트 ] 
실력파 감성 듀오 마더팝콘(유석진, 김민관)이 강남역에 출사표를 던졌다.
10일 강남구 도시텃밭 ‘텃밭힐링 콘서트’ 페이스북 페이지에 마더팝콘 유석진과 김민관의 콘서트 인증샷이 올라와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보면 두 멤버의 수줍은 미소가 인상적이다.
오늘인 10일 목요일 저녁6시부터 강남역 2호선 엠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제2회 텃밭힐링 콘서트’에는 마더팝콘과 같이 그룹 신하(개그맨 김경진, 배우 김동찬 듀엣), 신인걸그룹 굿걸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마더팝콘은 대학로 등에서 연 100회 이상의 공연을 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로 지난 3월 발표한 ‘이모’, ‘겨울밤’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곡들이다.
개그맨 김경진과 김동찬 그룹 신하의 ‘운수대통’은 들으면 복권을 사고 싶게 만드는 흥겨운 노래로 유튜브 등에 패러디 춤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가요계에 유일한 복고걸그룹팀인 굿걸은 ‘몰라’, ‘노란샤쓰의 사나이’로 축제 공연 등으로 인기몰이 중인 핫 한 팀들이다.
이날 콘서트는 KT olleh 강남TV 공개방송으로 연기자 이한나, 랩퍼 블라썸데이의 공동 MC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새로운 열린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방송인 유승옥을 포함해 깜짝 셀러브리티들의 응원 인증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으며, 강남역 공연 현장에도 유명 가수들의 응원 방문 등도 놓치기 아까운 재미 중 하나이다.
강남구 도시텃밭 ‘제2회 텃밭힐링 콘서트’
장소: 강남역 2호선 지상 M엠스테이지 (11번출구와 12번출구 사이)
출연진: 신하, 굿걸, 마더팝콘
일시: 2015. 9. 10 (목요일) 오후 6시 - 7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ngnamconcert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