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심해지기 시작하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생기는 냉증! 심해지면 피부 괴사가 진행될 수도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심한 증상이 아니라고 방치했다가 후회하지 말고 각질이 일어나기 시작할 때부터 피

일교차가 심해지기 시작하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생기는 냉증! 심해지면 피부 괴사가 진행될 수도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심한 증상이 아니라고 방치했다가 후회하지 말고 각질이 일어나기 시작할 때부터 피부를 위해 생활 속에서 지혜를 발휘해보는 게 어떨까?
쉽고 중요한 생활 속 노화방지 피부관리, 여성이라면 더더욱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이 잘되게 하는 음식으로 피부를 위한 좋은 식습관을 가져보자. 노화방지 피부관리에 좋은 음식은 버섯, 마늘, 양파, 감자, 브로콜리,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등이 있다.
혈액순환과 혈행개선을 도와 노화방지 피부관리를 해주는 천연 물질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오랫동안 복용해도 부작용 없는 항산화제이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몸속에서부터 아름다워지는 'oral cosmetic(먹는 화장품)'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비타민 C나 E는 생리활성효과를 올리는 항산화물질로서 체내의 혈관을 보호하고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고, 각종 염증, 기타 활성화산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막을 보호하는 일을 한다는 것이 임상 연구를 통해 밝혀졌다.
임상 결과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항산화력은 비타민 C의 20배, 비타민 E의50배로 나타나고 있어 노화방지 피부관리에 효과적으로 적용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