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증가’ 불안장애의 증상, ADHD 약물치료?
‘현대인의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증가’ 불안장애의 증상, ADHD 약물치료?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0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류 개선에 도움이 되어 다양한 뇌질환을 예방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주로 어린이에게만 나타나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가 최근 성인에게도 급증하는 추세라고 한다. 성인 ADHD는 어렸을 때 ADHD를 겪은 뒤, 완치되지 않아 그 증세가 성인이 돼서도 나타나는 장애다.

성인 ADHD 환자는 지나치게 충동적으로 행동해 계획성이 없으며 거짓말이 잦거나 반사회적 행동으로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하지 못해 갈등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현대인의 스트레스가 원인인 경우에도 ADHD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ADHD 환자는 평소 일에 무기력하다가도 자신이 흥미를 보이는 분야가 있으면 열광적으로 몰입한다. 또한 성인들이 주로 하는 고민, 미래가 불투명한 요즘 현대인들은 의식하든 의식하지 않든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밖에 없다. 이런 현실이 뇌에 영향을 미치고 심하면 ADHD처럼 보일 수 있다.

건강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서 나타날 수 있는 ADHD증상.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불안장애의 증상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있다.
 
ADHD 약물치료를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불안장애의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천연 물질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불안, 초조, 주의력결핍 등의 뇌기능문제와 정신적 질환을 치유하는데 도움이 된다. 뇌 세포를 자극하여 세포의 항산화력을 증가시키고 혈류에서 활성산소를 제거시켜 뇌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ADHD 약물치료 수준으로 현대인의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뇌질환 개선을 도울 것이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