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순환장애증상 개선하는 다양한 방법, 부작용 없는 천연 혈액순환개선제는?
혈액순환장애증상 개선하는 다양한 방법, 부작용 없는 천연 혈액순환개선제는?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혈관을 강화시켜주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관리

혈액순환이란 무엇인가? 체내에서 피의 순환, 심장, 모세혈관, 정맥, 동맥, 심장, 허파를 순환하는 것이다. 우리 몸에는 약 12,000km에 혈액이 순환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20초라고 한다.

혈액순환이 안 될 경우 손발이 차고 저리고 만성피로와 무기력증 또한 기억력 감퇴까지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동맥경화나 심근경색, 혈관성치매, 뇌졸중이 대표적으로 나타난다. 이러한 병을 예방하기 위해 혈액순환을 위한 건강한 식생활과 혈액순환에 좋은 운동으로 보완할 수 있다.

혈액순환에 좋은 운동은 스트레스 받지 않고 매일 꾸준히 즐겁게 움직일 수 있는 자신만의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따로 운동할 시간을 내기 어려운 여건일 경우, 출퇴근시간을 활용해서 매일 30분 이상 꾸준히 걷는 것만으로도 혈액순환에 좋은 운동이 될 것이다.

혈액순환장애증상 개선을 위한 식생활에서 다시마, 비트, 양파, 표고버섯, 잣,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유익한 방법이다. 프랑스 남서해안에서 바람과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소나무,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천연 항산화 성분으로 혈액순환장애증상을 완화하는 역할, 혈관의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피의 흐름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