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혈관계 증상을 개선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 기능

일교차가 커 건강에 주의해야할 시기이다. 특히 혈액순환이 잘 안 되는 사람의 경우 손이 저리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흔하게 손이 저린 증상은 손으로 가는 혈류 장애로 생기는 질환으로 가볍게 생각해 치료를 미루는 경우가 많은데 원인은 아주 다양하게 오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과 조기치료를 해야 한다.
손에는 작은 공간에 수많은 신경, 혈관, 힘줄, 인대 등이 복잡하면서도 유기적으로 작동되고 있다. 따라서 여러 원인에 의해서 손이 붓거나 저리는 질환이 발생되기 쉽다. 손저림증상이 있는 경우는 대게 말초신경 압박에 의한 것으로 정확한 진단 및 치료가 이루어져야한다.
혈과 기가 부족한 상태가 원인인 손저림증상을 미리 예방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다. 몸 전체에 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손저림증상이 나타나므로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되는 음식과 천연 물질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25-30년을 거친 바닷바람에 견디며 땅의 기운을 껍질에 축적해놓은 항산화 물질을 채취하여 제조된 것으로 신경 혈관계 증상을 개선, 동맥∙정맥∙혈액과 순환 체계를 보호해주는 천연 항산화식품으로 알려져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